MEDIA

2014.09.23

facebook twitter

Design/Planning: 조던 매터 사진전

 

 

 

2013년 국내 첫 전시 이후 애타게 기다려온 조던 매터의 환상적인 삶의 순간포착! “보다 강렬하고, 유쾌하고, 섹시해졌다!”

 

 

조던 매터(Jordan Matter)의 사진전 이 서울 안국동 사비나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조던 매터의 첫 국내 전시 <우리 삶이 춤이 된다면>을 잇는 두 번째 전시로 더욱더 강렬하고 환상적인 순간포착을 만나 볼 수 있다.

 

조던 매터는 트램펄린이나 와이어, 안전장치 없이 도약하는 무용수의 정직한 신체의 움직임을 순간 포착하는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며. 세계 정상급 무용수, 서커스 단원들과 함께한 더욱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작품이 전시된다. 시리즈 신작과 더불어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에서는 태양의 서커스단(Cirque du soleil)의 솔로이스트로 활약한 프랑스 출신의 세계 최고 폴 곡예사 에두아르 두와예(Edouard Doye), 타임지에서 선정한 미국 최고의 광대 벨로 녹(Bello Nock) 등과 진행한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된다.

 

무용수들과 서커스 단원들의 놀라운 몸짓으로 탄생한 마법 같은 순간들은 실패에도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약하는 도전정신과 우리가 그 동안 잊고 있었던 꿈을 일깨우는 유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Great Jump!
눈부시게 반짝이는 존재가 되려면 인생 점프를 하라!
 

일상의 평범한 순간들이 “내 생애 최고의 순간”이 된다!

세계 정상급 무용수들과 전세계 각지에서 포착한 ‘우리 삶의 빛나는 순간들’

 

조던 매터는 세계적인 무용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간이 중력의 법칙에서 해방되는 ‘1000분의 1초’를 포착한다. 일상의 평범하고 익숙한 순간들은 조던 매터의 파인더에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으로 다시 태어난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국뿐만 아니라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투스카니, 캐나다 퀘백 등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휴스턴발레단, 펜실베니아발레단 등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들이 펼쳐진다.

 

 

 

 

 

 

트램펄린, 와이어, 안전장치 없이 거침없이 도약하는 정직한 신체의 움직임을 순간 포착하다!

 

 

조던 매터는 트램펄린이나 와이어, 안전장치 없이 도약하는 정직한 신체의 움직임을 순간 포착하는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보여준다. 디지털 보정을 거치지 않은 무용수, 서커스 단원들의 믿기 힘든 동작들을 담은 그의 작품은 인간 한계에 대한 도전과 사진 본연의 ‘순간 포착’의 의미를 다시금 돌아보게 한다. 본 전시에서는 이러한 작품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메이킹 필름도 공개되어 조던 매터의 작품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만나볼 수 있다.

 

 

 

 

 

 

네 발 달린 친구, 반려견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힐링의 순간들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이 무용수, 서커스 단원들과 함께 거리로 나섰다!

 

‘네 발 달린 친구’로, ‘인생의 동반자’로 우리 곁에서 항상 함께하는 반려견과의 유쾌한 순간을 조던 매터만의 방식으로 포착했다. 눈빛만으로도 우리의 상처받고 지친 마음을 보듬어주는 그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작품들은 색다른 힐링의 순간을 선사한다.

 

 

 

제공 골프와사람들 / 자료제공 사비나미술관

 

링크 http://store.lotteshopping.com/handler/Lmagazine-PageView?bbcNo=104632

 

 

Comments[0]

0/500

Enter
이전 다음